카테고리 없음

BROWN ON GREEN 캠페인, 빌리프의 클린뷰티 가치 실현

이쁘면다냐 2023. 6. 8. 21:33
반응형

BROWN ON GREEN 캠페인, 빌리프의 클린뷰티 가치 실현

소개

이번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가 전개하고 있는 BROWN ON GREEN 캠페인에 빌리프가 참여하여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과 함께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의미

BROWN ON GREEN 캠페인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IPX와 협업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빌리프는 화장품 제조 과정에서 불필요한 화학물질을 배제하여 자연 친화적인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클린뷰티 가치 실현은 빌리프의 브랜드 정체성과도 맞물려 있습니다.

라인프렌즈와 네이버의 협업

이번 신제품 출시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네이버가 협업하여 제품 디자인과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러한 협업은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인기와 네이버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의 인식도와 판매량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결론

환경 문제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이슈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BROWN ON GREEN 캠페인의 진행과 빌리프의 클린뷰티 가치 실현은 매우 의미 있는 일입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더 많은 기업들이 환경 문제와 클린뷰티에 대한 인식과 노력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기정구 서울경제진흥원 뷰티산업본부장,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으로 위기 극복

반응형 기정구 서울경제진흥원 뷰티산업본부장,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으로 위기 극복 소개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경제는 큰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도시형소공인들은 대면서비스를 하는 업종이 많아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되면서 경영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정구 서울경제진흥원 뷰티산업본부장은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을 통해 이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합니다.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 이번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은 코로나19 이후 위기에 처한 도시형소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사업은 업종별로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작업장 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소독, 공기청정기 설치 등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해줍니다. 이를 통해 도시형소공인들이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어 경영상 어려움을 덜 수 있습니다. 민생경제의 활력회복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은 도시형소공인들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도시형소공인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업무를 수행하면서 지역민들은 안심하고 해당 업종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민생경제의 활력회복에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결론 기정구 서울경제진흥원 뷰티산업본부장이 이끄는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은 도시형소공인들의 어려움 해소와 민생경제의 활력회복에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지원사업이 이뤄지길 바라며, 모두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