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뷰티셀렉션, 여성 패션 브랜드 AKRO 인수
소개
7일,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스타트업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은 여성 패션 브랜드 AKRO(아크로, 대표 정보경) 인수를 발표했다. 뷰티셀렉션은 이번 인수를 통해 패션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AKRO의 매력
AKRO는 2018년 설립된 브랜드로, 무난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는 제품들로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AKRO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며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뷰티셀렉션의 패션 시장 진출
뷰티셀렉션은 이번 AKRO 인수를 통해 이미 보유하고 있던 2개의 패션 브랜드와 함께 3종의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게 되었다. 뷰티셀렉션은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뷰티셀렉션은 패션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함으로써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결론
뷰티셀렉션은 AKRO 인수를 통해 패션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더욱 큰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AKRO의 지속 가능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컨셉은 뷰티셀렉션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 뷰티셀렉션은 더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